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입한 리뷰

[애플워치] 6개월동안 직접 사용한 애플워치4 리얼후기

by 젊은배움 2020. 2. 25.
반응형

 

애플워치 정면

 

6개월동안 직접 사용한 애플워치4 사용기

지금까지 아이폰을 사용할 만큼 애플에 대한 상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애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실 텐데 애플상품을 한 가지를 사용하면 계속 애플을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마침 데일리로 시계를 사려고 찾던 중에 스마트워치를 사고 싶단 생각이 들었고 1개월 동안 고민하고 애플워치4 44 MM을 사게 되었습니다.

애플워치4

물론 다른 스마트워치보다는 가격이 비싸지만, 애플워치보다가 다른 스마트워치 보니까 안보이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직접 애플스토어 가서 착용해보니깐 정말 실물이 더 이쁘더라고요.

저는 44 MM 샀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40 MM은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40MM 많이 사용하시고 남성분들은 44 MM 추천해 드립니다!

애플워치 사용후기

애플워치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본기능을 말씀드리면 아이폰과 좋은 연동성/운동 활동 체크/카카오톡 연동/전화 문자 체크 기능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직종이 전화 업무가 많은 직종이다 보니깐 전화와 문자를 놓치면 안 되는데 애플워치를 사용하고 나서 핸드폰을 조금 보게 되는 습관이 생겨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많은 사용하는 기능이 운동 활동 체크인데 나의 활동에 따라서 작은 미션을 줍니다. 1시간 내로 일어서기/운동하기/걸음 수 등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원 채우는 재미가 쏠쏠해서 신경 쓰면서 오히려 움직이게 되더라고요. 가끔 친구들이랑 러닝 할 때도 있는데 애플워치가 러닝 할 때 진짜 좋더라고요? 페이스도 정확하게 구현이 되어서 뛰기 수월한 걸 느꼈습니다. 러닝 뿐만 아니라 여러 운동을 체크 할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총평

저는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많은 어플을 사용하지 않지만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애플워치를 사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소리가 "그거 사서 어디에 쓰려고"를 가장 많이 들은 거 같은 데 가게끔 잊고 안착용하고 그날 집 밖으로 나오면 뭔가 허전하더라고요.

배터리 얘기도 많이 들었는데 이틀 정도 사용해도 충분하고 잘 때마다 올려만 놓으면 되어서 충전에 대해서는 큰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