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소개해드립니다.

부부의세계 김윤기(이무생배우)는 누구인가?(자녀,결혼,나이)

by 젊은배움 2020.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푹 빠진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JTBC에서 상영 중인 부부의 세계인데요. 빠른 전개와 한 장면도 놓치지 못하는 긴장감 때문에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집니다. 근데 오늘은 부부의 세계보다가 김윤기 역을 맡은 이무생 배우에 대해서 궁금해지더라고요. 선우와 태오 사이에서 유일하게 선우에 편에 서는 모습을 보고 매우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부부의 세계 김윤기 역활을 소화 하고있는 이무생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부의세계 김윤기

부부의세계 이무생

이무생 배우는?

부부의 세계 이무생 배우는 올해 80년생 41살로 처음에는 너무 놀랐어요. 너무 동안이라서 부부의 세계에 나오시는 배우들은 다 동안이신 거 같아요. 첫 데뷔작은 06년도 방과 후 옥상이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여 거북이 달린다, 불꽃처럼 나비처럼, 친정엄마, 해결사 등 다수의 영화는 물론 하얀거탑, 밀회,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 등 드라마를 통해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특히나 하얀거탑과 밀회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님과 깊은 인연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부부의세계 김윤기

이무생배우 결혼

부부의 세계 김윤기를 역활한 이무생 배우는 세종대 영화 예술학 석사 출신으로 2011년에 소개팅을 통해서 지금 부인을 만나서 결혼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7살 아들과 5살 딸을 두고 있으며 인터뷰를 통해서는 만나는 순간 반해 한 번에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아내분이 연기하는 걸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어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부부의세계 김윤기

부부의세계 김윤기

부부의세계 김윤기(이무생배우) 취미

작품에 한번 시작하게 되면 일에만 집중하는 스타일이라서 작품이 끝나고 나서는 많이 쉬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여 주로 운동을 하고 결혼을 하였기 때문에 아들을 위해서는 축구를 하고 딸을 위해서는 책을 읽어주면서 위안을 받는다고 하시네요. 정말 부러운 취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부부의세계 김윤기

올해로 14년차 이무생 배우

올해로 14년 차 부부의 세계 김윤기를 역활한 이무생 배우는 다양한 역활을 소화하면서 보여준 모습을 통해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 가고 있어 쉼 없는 작업에 항상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초등학교 때 학예회에서 대사가 하고 싶은 역활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쌓여 고등학교 때 수능이 끝나고 두 달 만에 연기학원을 다니고 세종대에 합격하신 걸 보니깐 재능이 상당한 거 같습니다. 최종적으로 삶과 인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