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범팔(전석호 배우) 그가 궁금하다.(ft.프로필,나이,아내)

by 젊은배움 2020.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제가 즐겨보는 넷플릭스 킹덤 시즌2가 나와서 정주행 중입니다. 다들 보고 계시죠?? ㅎㅎ 제가 시즌1때도 느꼈는데 킹덤 범팔 케릭터가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처음에는 나쁜 탐관오리인 줄 알았는데 의리도 있고 개그 케릭터를 잘 소화해서 요즘 SNS에서도 킹덤 범팔이 인기가 뜨겁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보면서 저랑 비슷한 감정을 느꼈나봐요.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범팔(전석호 배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킹덤 범팔

이상한 힘을 가진 배우

 
"이상한 힘을 가진 배우이다" 킹덤을 같이 연기한 김상호 배우가 했던 말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범팔을 연기한 전석호 배우는 올해로 37세 한양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 "하면 된다"로 데뷔한 20년 차 베테랑 배우이며 '미생','굿와이프','라이프 온마스','미스터 기간제' 등 굵직한 감초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였습니다. '미생'에서 실제로 회사에 꼭 있을 거 같은 하대리를 연기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미생 하대리

킹덤 범팔

다작보다는 수작!

19년 연기 생활을 하면서 브라운관보다 대학로에서 주로 활동한 킹덤 범팔(진석호 배우)는 미생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릴 때에도 다시 연극무대로 돌아가서 다작보다는 수작하며 여기저기서 소진되기보다는 더욱더 닦아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소신이 지금 진석호 배우를 만든 거 같습니다. 

킹덤 범팔

전석호 배우

10년 동안 교제 결혼이야기

 
전석호 배우는 무려 10년 동안 교제하여 2016년에 결혼을 하셨으며 가난한 연극배우 시절부터 자신을 믿고 꾸준하게 사랑해준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하셨다고 하네요. 아내분은 평범한 직장인으로 영어 회화학원에서 처음 만나 5월 21일 부부의 날에 결혼하신 거 보시면 정말 드라마 같습니다.

전석호 배우

미생 하대리

마음이 따뜻한 배우 

우연한 기회로 예전에 '봄이 가도'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다. '봄이 가도'는 세월 후 사고 후 남겨준 가족들의 이야기인데 이 영화에 대한 진석호 배우 인터뷰를 보면 마음이 따뜻한 배우라는 걸 느꼈습니다. 합류한 이유에 묻자 자기가 잘하는 방식으로 기록을 남기고 싶다는 말과 함께 진정성 있게 연기한 모습이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는 이유가 아닐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