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정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 배우를 알아보자!(ft.인스타그램)

by 젊은배움 2020. 3. 27.
반응형

신현빈 배우 일상생활 사진출처 : 신현빈 배우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슬기로운 의사 생활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역시 재미있어서 그런지 인기가 뜨겁더라고요.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보고 정말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한 외과 유일한 레지던트 장겨울 역할을 맡으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출처 : 신현빈 배우 인스타그램

신현빈 배우는 누구인가? 

신현빈 배우님은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열정적인 레지던스 역활을 잘 소화하는 걸 보고 내공이 깊은 배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방가? 방가!> 장미역활로 데뷔하셔서 <공조> 화령 역, <어떤 살인> 채지은역,  이지수역, <힘을내요 미스터 리> 혜영역 최근 개봉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미란역, <클로젯> 승희역까지 최근까지 활발하게 작품활동을 진행 중이십니다.

신현빈 일상사진출처 : 신현빈 배우 인스타그램

신현빈 배우 프로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 배우님은 1986년 4월 10일생으로 올해로 만 34세이며 키는 168cm로 큰 키를 자랑합니다. 특이한 이력 사항으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 이론과 학사 출신이시더라고요.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당연하게 연기전공이신 줄 알았는데 미술을 전공하셨다니 앞으로 더욱 큰 성공을 할 배우 같습니다. 올해로 10년째 됐으며 데뷔작 "방가? 방가!" 로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받을 만큼 데뷔 때부터 주목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신현빈 일상생활출처 : 신현빈 배우 인스타그램

연기를 시작하게 된 이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 배우는 예전부터 배우의 꿈을 오래 가지고 있었지만 막연한 꿈이라고 생각해서 미술 전공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학교에 다니면서 학교에 다니는 의미를 못 찾고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후회하더라도 예전부터 배우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 시도라도 해보자는 생각으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로는 미술을 공부했던 게 배우 생활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학교 다닐 때 그림을 보고 설명하는 작업을 많이 해서 그런지 영화나 드라마 작업을 하면서 텍스트를 보고 이미지를 상상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